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메인

게시판 메인

전체게시판의 제목, 내용 등을 지정하여 검색할 수 있습니다.
게시물 검색

찾기

Q&A

궁금증은 언제든지 문의하세요.

  

이용안내 FAQ   [more]

  • [] [회원정보] 회원 가입은 무료인가요?


     

     

     

     

    [회원정보] 회원 가입은 무료인가요?

     

     

     

    리빙인아로마 회원 가입은 무료입니다.
    회원 가입을 하시려면 리빙인아로마 상단의 회원가입에서 이용약관 동의절차를 거치셔야 합니다.


    약관 동의 후 기본사항을 입력하신 후 회원가입버튼을 눌러 주시면 회원가입이 완료되며


    회원 가입 확인 메일이 보내지게 되오니 가입 확인 메일은 꼭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리빙인아로마 회원이 되시면, 상품 구입시 번거로운 정보 입력을 안하셔도 되므로 쉽고 간편하게


    쇼핑하실수 있으며, 다양한 이벤트 경품 행사 및 할인 행사에 참여하실 수 있으며,


    다양하고 실속있는 소식지를 e-mail로 보내드립니다.

     

     

     

     

  • [] [회원정보] 이미 가입되어 있다고 합니다. 어떻게 하나요?


     

     

     

     

     

    [회원정보] 이미 가입되어 있다고 합니다. 어떻게 하나요?

     

     

    가입하신 기억이 없는데 가입된 회원으로 나오는 대부분의 경우는 예전에가입한 사실을 잊고 계신 경우가 많습니다.

     

    이런 경우 리빙인아로마 로그인 페이지에서 ID 찾기와 비밀번호 찾기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문의 사항이 있으신 경우 리빙인아로마 [상품 Q&A] 게시판 으로 요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 [] [회원정보] 회원 가입시 에러 메시지가 자꾸 나와요. 어떻게 하나요?


     

     

     

    [회원정보] 회원 가입시 에러 메시지가 자꾸 나와요. 어떻게 하나요?

     

     

    신규 가입시 발생한 에러는 일시적인 현상일 수 있으므로 번거로우시더라도

    잠시 후에 회원가입을 다시 한번 시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같은 에러가 반복 발생할 경우 정확한 에러 메시지를 확인하시어

    리빙인아로마 [상품 Q&A] 게시판 으로 요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 [] [회원정보] 회원 ID와 비밀번호(Password)를 변경할 수 있나요?


     

     

    [회원정보] 회원 ID와 비밀번호(Password)를 변경할 수 있나요?

     

     

     

    회원 가입시 지정하신 ID는 원칙적으로 가입 이후 변경하실 수 없습니다.

    비밀번호 변경은 먼저 캔들라이트 상단의 [마이페이지]에서 회원으로 로그인을 하신 후

    [회원 정보 수정] 버튼을 클릭하시면 고객님의 회원 정보가 확인되며 해당 페이지에서 변경이 가능합니다.


    문의 사항이 있으신 경우 리빙인아로마 [상품 Q&A] 게시판 으로 요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 [] [회원정보] 비밀번호 분실 후 비밀번호를 변경했는데 로그인이 되지 않아요!


     

     

     

    [회원정보] 비밀번호 분실 후 비밀번호를 변경했는데 로그인이 되지 않아요!

     

     

     

    변경하신 비밀번호로 로그인이 되지 않는 경우 다시 한번 정확한 ID와 비밀번호를 확인해 주시기 바라며 캔들라이트 로그인 페이지에 있는 ID 찾기와 비밀번호 찾기를 이용하시면 확인이 가능합니다.


    문의 사항이 있으신 경우 리빙인아로마 [상품 Q&A] 게시판 으로 요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 [] [회원정보] ID와 비밀번호를 잊은 경우엔 어떻게 해야 하나요?


    [회원정보] ID와 비밀번호를 잊은 경우엔 어떻게 해야 하나요?

     

    ID 또는 비밀 번호를 잊으신 경우 온리비쥬 로그인 페이지에 있는 ID 찾기와 비밀번호 찾기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문의 사항이 있으신 경우 리빙인아로마 [상품 Q&A] 게시판 으로 요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 [] [입금/결제/영수증] 취소했는데 신용카드 청구서에 금액이 청구되었습니다


     

     

    [입금/결제/영수증] 취소했는데 신용카드 청구서에 금액이 청구되었습니다

     

     

    카드의 경우 취소시 해당 카드사로 결제 취소를 의뢰하여 대금이 청구되지 않도록 합니다.

    그러나 고객님의 결제일과 맞물려 대금이 이미 청구된 경우에는 환불 처리시 익월 카드사에서

    자동으로 고객님 계좌로 입금 또는 기존 청구 금액에서 삭감되어 청구하게 됩니다.

    카드 승인 취소 기간은 카드사와 VAN사의 확인 절차를 거치는 관계로 5~7일(공휴일 제외)이

    소요되며 취소 확인 문의는 소요기간 경과 후 해당 카드사로 해주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환불 방법 및 날짜등의 내용은 결제하신 해당 카드사로 직접 문의 바랍니다.

     

     

     

     

  • [] [입금/결제/영수증] 신용카드 승인취소는 어떻게 확인 하나요?


     

     

    [입금/결제/영수증] 신용카드 승인취소는 어떻게 확인 하나요?

     

     

    고객님께서 취소 요청을 하시면 해당 카드사로 결제 취소를 의뢰합니다.

    제품을 반송해 주셨다면 업체로 상품이 들어온 당일 또는 익일에 해당 카드사로

    결제 취소를 의뢰하게 되며 승인 취소 여부와 환불 일자 등과 관련한 자세한 문의는

    해당 카드사로 직접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 [입금/결제/영수증] 신용카드로 결제후 취소하게 되면 현금으로 환불이 되나요?


     

     

    [입금/결제/영수증] 신용카드로 결제후 취소하게 되면 현금으로 환불이 되나요?

     

     

     

    카드 결제의 경우 상황에 따라 카드승인취소/카드청구취소/카드입금취소로 이루어집니다.

    아래의 내용으로 확인 바랍니다.

    ① 주문 당일 상품 발송전 취소인 경우 카드 처리 상태가 [승인] 상태입니다.
    승인 상태란 해당 카드의 한도를 이용하여 승인번호를 부여받은 상태입니다.
    해당 카드사로 담당자가 승인취소처리를 요청할 경우 한도가 다시 복원되며
    카드 청구서 사용 내역에 표시되지 않고, 출금되는 금액이 아니므로 안심하셔도 됩니다.


    ② 상품 수령 후 취소인 경우 주문 익일의 경우 카드상태는 [청구] 상태입니다.
    제품 회송 완료 확인후 해당카드사로 다음날 카드 청구 취소를 하게 되며
    해당 카드사 취소 반영기간인 5~7일 이후에 청구 취소 확정을 하게 됩니다.
    이때 청구서 사용 내역에 표시되었다 하더라도 취소 확정이 출금일 이전에 확정되었다면
    실제로는 출금되지 않습니다.
    또한, 인출 후 취소 확정된 경우에는 다음달 청구일 결제 대금에서 차감되거나 불처리됩니다.


    ③ 결제 대금이 인출되었을 경우(or 해당카드사에서 가맹점으로 입금처리한 경우) ②번과 같이
    상품 회수 확인, 해당카드사 취소 반영 기간 확정 확인 후에 다음 결제일 출금 금액에서 차감
    처리되거나, 결제 금액이 없을시 환불처리됩니다.


    단, 각 카드사마다 조금씩 차이가 있으므로 해당 카드사 고객센터로 다시 한번
    확인을 부탁드리오며 확인은 꼭 본인만 가능합니다.

     

     

  • [] [입금/결제/영수증] 회사 법인카드로 물품대금을 결제할 수 있나요?


    [입금/결제/영수증] 회사 법인카드로 물품대금을 결제할 수 있나요?

     

     

    가능합니다.

    그러나, 법인카드 중 비밀번호가 있어 인증이 가능한 기명식 법인카드의 경우에는

    일반(개인) 신용카드와 동일한 방법으로 물품대금 결제가 가능하나 비밀번호가 없어

    인증이 되지 않는 비기명식 법인카드는 물품 대금 결제가 불가능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법인카드는 법인 개인과 법인 공용으로 구분됩니다.* 법인개인- 일반 개인 카드와 마찬가지로 본인 인증시 필수 사항인 카드소유자 주민등록번호 뒤 7자리,비밀번호 앞 2자리를 입력후 승인합니다.* 법인공용- 웹 주문시 [법인]란을 클릭후 사업자등록번호 10자리를 입력후 승인합니다.(법인카드 선택시 비밀번호 입력부분이 사라짐)

     

    법인카드는 법인 개인과 법인 공용으로 구분됩니다.


    * 법인개인

    - 일반 개인 카드와 마찬가지로 본인 인증시 필수 사항인 카드소유자 주민등록번호 뒤 7자리,
    비밀번호 앞 2자리를 입력후 승인합니다.


    * 법인공용

    - 웹 주문시 [법인]란을 클릭후 사업자등록번호 10자리를 입력후 승인합니다.
    (법인카드 선택시 비밀번호 입력부분이 사라짐)

     

     

상품 Q&A

공지사항 목록
문의합니다. 2018-12-04
문의합니다. 2018-12-04
문의합니다. 2018-11-24
문의합니다. 2018-11-15
문의합니다. 2018-11-13
더보기

이전 제품다음 제품


상품문의
장바구니
위시리스트
상품검색
이전페이지
Top

열기 닫기